6월 18일 연습모임

작성자무향™-서울/경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2

엠티의 피로는 풀고 다시 일상으로 ~~!!^^
5시쯤 개방합니다 ~
7월부터 슬슬 버스킹 대비 준비해봅시당!!
시간이 참 빠르게 가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 | 작성시간 26.06.15 저두용 ^^
  • 작성자허니기타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