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내용]시즌4 1년차 개인 집중반 12강 6월24일 (수) 안내 드립니다. 오프라인 [원으로] 7시까지 와주세요. 작성자박동일 원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보다~태영 | 작성시간 26.06.17 네~~확인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박동일 원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응원합니다. 작성자변서영 | 작성시간 26.06.18 네 확인했습ㄴㅣ다~! 작성자기획팀 박현빈 | 작성시간 26.06.18 수업 때 뵙겠습니다~ 작성자전진숙(집중반)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다음주에 원에서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