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기본반 3기 여름학기 2강 6월12일 [금] 오전 10시30분 / 저녁 19시] 2강 입니다.

작성자박동일 원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0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시즌4 1년차 여름학기 기본반 3-2강 안내 드립니다.
기본반분들 좋은 경험과 투자 되시길 더 응원 합니다.

 

 

▶ 진행내용
경매의 발생과 진행과정 및 입찰표 작성 등 현실적인 민사집행법 알아봅니다.


▶ 준비사항
기본반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정리하여 투자반에서 응용합니다.
진행상 필요사항은 a344133@daum.net 으로 메일 송부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