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특수프로젝트팀-6월 정기모임 후기>

작성자곽서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3

<시즌4 특수프로젝트팀-6월 정기모임 후기>

1. 일시/장소: 2026. 6. 8.(월) 18:30-19:30 / 투썸플레이스 성남점
2. 참석자: 12명+원장님(전원참석~ 짝짝짝~)
3. 스터디 내용: 법정지상권, 공유지분, 분묘 등 특수물건

                       가. 답사물건 중 알프스리 3~6명 모여서 투찰 도전 추천(낙찰 후 바로 매매 매우 고려)

                       나. 내 땅에 버스정류장이 있다면~, 내 땅에 은행ATM기가 있다면. 등

 

🍀  귀한 시간 내시어 참석하신 팀원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동일 원장 | 작성시간 26.06.09 참석하신분들수고 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 작성자교육팀 우경화 | 작성시간 26.06.10 특수물건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버스정류장 땅은 다음주 낙찰이 될런지 궁금하네요~~
    서영씨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영진 박정윤 | 작성시간 26.06.10 특수목적팀 열정이 뜨겁네요 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