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작두콩 이식(2차)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포트에 심었던 작두콩 모종 싹이 잘 나오지 않아

오늘 추가로 3주를 심으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두둑을 새로 만들고

퇴비와 복합비료를 준 후

비닐멀칭을 하려합니다.

 

 

 

새로  만든 비닐멀칭한 두둑에

모종 3주를 심었습니다.

 

아직 7주 정도 심을 공간이 확보 되었는데

포트에서 모종싹이 어서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