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에 심었던 작두콩 모종 싹이 잘 나오지 않아
오늘 추가로 3주를 심으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두둑을 새로 만들고
퇴비와 복합비료를 준 후
비닐멀칭을 하려합니다.
새로 만든 비닐멀칭한 두둑에
모종 3주를 심었습니다.
아직 7주 정도 심을 공간이 확보 되었는데
포트에서 모종싹이 어서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포트에 심었던 작두콩 모종 싹이 잘 나오지 않아
오늘 추가로 3주를 심으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두둑을 새로 만들고
퇴비와 복합비료를 준 후
비닐멀칭을 하려합니다.
새로 만든 비닐멀칭한 두둑에
모종 3주를 심었습니다.
아직 7주 정도 심을 공간이 확보 되었는데
포트에서 모종싹이 어서 나오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