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잡초 잡기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0

다음 주에는 월요일에 당구 모임

화요일은 키타 랫슨이라서

탑동에 이틀간 들리지 못하여

오늘도 들렀습니다.

 

참외,오이,수박,상추 등은

거의 매일 물을 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나고 보니 8일동안 6일을 탑동에 들렀네요)

물을 적절하게 주니

햇볕에 화초류는 제세상을 만난 듯

폭풍 성장하여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수국도 거의 매일 물을 주니

이제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장미 화단의 잡초도 한달 정도 전에

말끔히 정리하였는데

지금 또 다시 무성해졌습니다.

 

 

 

일단 잡초를 제거하고

경계석 사이의 잡초는 예초기로도

베어낼 수 없어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퇴비포대를 재활용하여 멀칭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