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포도 봉지 싸기(2차)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주문한 포도 봉지가 도착했네요.

 

내일은 월드컵 우리 국가대표팀과

멕시코 대표팀간의

중계가 있어 오늘 오전 AI교육받고

오후에 탑동에 들러 포도 봉지를 쌌네요.

 

 

 

 

늦은 오후에는 더위가 한풀꺾여

봉지싸기가 한층 수월했습니다.

 

벌침쏘인 것과 송이가 알차지 않는 것

너무 집중되어 달린 송이를 과감하게

솎어내며 작업을 하였습니다.

 

오후 6시부터는 비닐하우스안의 작물 등에

물을 준 후 7시 버스로 귀가하였네요~

 

 

 

 

솎아낸 송이는 액비통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