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간식용 감자 캐기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하지 감자라서

거의 캘 때가 된 것 같아

몇 개 캐보았더니

아직도 덜 여물었네요.

 

'남작' 품종이라 쪄서 먹어보니

포슬포슬하기는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