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용 감자 캐기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지 감자라서 거의 캘 때가 된 것 같아몇 개 캐보았더니아직도 덜 여물었네요. '남작' 품종이라 쪄서 먹어보니포슬포슬하기는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