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유인망 완료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나무로 가로,세로로 엮은 후 그 위에 오이망을 씌운 것으로수박 유인망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 햇볕도 따갑지 않고 기온도 서늘하여비닐하우스 안에서일하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