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수박 유인망 완료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대나무로 가로,세로로 엮은 후 

그 위에 오이망을 씌운 것으로

수박 유인망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

햇볕도 따갑지 않고 기온도 서늘하여

비닐하우스 안에서

일하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