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씨앗을 구입하여 파종한 것이
카페에서 보니 4월 18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잡초가 무성하여 잡초를 매고보니
아무래도 양귀비꽃인 것 같았는데
꽃까지 피고 있어 확실하네요.
.
.
.
판매처의 씨앗 봉투 착오인 것 같네요~ㅎㅎㅎ
(양귀비꽃밭도 좋지만 이곳에는
샤스타데이지 꽃밭을 만드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비온 뒤 붉은 인동초 아치 주변
다음검색
샤스타데이지 씨앗을 구입하여 파종한 것이
카페에서 보니 4월 18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잡초가 무성하여 잡초를 매고보니
아무래도 양귀비꽃인 것 같았는데
꽃까지 피고 있어 확실하네요.
.
.
.
판매처의 씨앗 봉투 착오인 것 같네요~ㅎㅎㅎ
(양귀비꽃밭도 좋지만 이곳에는
샤스타데이지 꽃밭을 만드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비온 뒤 붉은 인동초 아치 주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