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옥수수 파종(마지막)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잠실 앞의 애콩(완두콩) 수확한 두둑이 비어 있어

늦게 수확할  옥수수 씨앗을 파종하려는데

어느새 두둑과 골에 잡초가 무성합니다.

 

 

먼저 골의 잡초는 예초기로 제거한 후

잡초 방지를 위해 쌓아 놓았습니다.

 

마늘,양파 수확한 두둑에도 잡초가 무성한데

예초기로 큰 잡초는 제거한 후 제초망을

씌우려 합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한 옥수수 종자

 

 

예상하지도 않은 비가 추적추적 내려

옥수수 씨앗 파종에는 더없이 좋은 날씨네요.

 

마늘 수확한 빈 두둑에는

제초망을 씌웠습니다.

(핀으로 고정하는 작업은 미처 못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