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앞의 애콩(완두콩) 수확한 두둑이 비어 있어
늦게 수확할 옥수수 씨앗을 파종하려는데
어느새 두둑과 골에 잡초가 무성합니다.
먼저 골의 잡초는 예초기로 제거한 후
잡초 방지를 위해 쌓아 놓았습니다.
마늘,양파 수확한 두둑에도 잡초가 무성한데
예초기로 큰 잡초는 제거한 후 제초망을
씌우려 합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한 옥수수 종자
예상하지도 않은 비가 추적추적 내려
옥수수 씨앗 파종에는 더없이 좋은 날씨네요.
마늘 수확한 빈 두둑에는
제초망을 씌웠습니다.
(핀으로 고정하는 작업은 미처 못했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