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참외 유인망 설치(1차)

작성자상선약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참외가 폭풍성장하여 통로까지 점령할 기세입니다.

덕을 만들어 위쪽으로 유인해야 하겠습니다.

 

 

뒤쪽만 만드려고 했는데

앞쪽에도 유인망을 설치해야

통로가 정리될 것 같네요.

.

.

.

추가로 대나무를 베어 왔습니다.

 

 

우후죽순이라더니 비가 오니

뒷동산에는 죽순 밭이 되었네요.

 

예초기로 베어낼 수 없게

상당히 경화가 진행되어

톱으로 베어내 정리했네요.

 

 

 

비는 계속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

빗소리 들으며 비닐하우스 안에서 일하기에는

아주 좋은 여건이네요.

 

 

 

가로대 두개 만들어 세우고

중간에 지주 2개 세워 튼실하게 만든 후

오늘 작업 마무리하였습니다.

 

앞으로 오이망을 앞쪽과 뒷쪽에 씌우면 끄~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