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2026년 6월, 제227회 작은음악회 [큐빅광장 야외공연] 공연 순서

작성자쥴스(김지선)|작성시간26.06.12|조회수85 목록 댓글 5

 

내일 뵙겠습니다!!

큐빅광장에서 하는 작음회라니... 너무 기대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에몽-진훈병 | 작성시간 26.06.12 많이 응원 와주세요~^^
  • 작성자음악에~~김일호 | 작성시간 26.06.12 내일 리허설 할 수 있나요?
    공연은 4시 정각인가요? 4시 30분 인가요?
  • 작성자한결같이(박금수) | 작성시간 26.06.13 기대 됩니다~
    응원 가겠습니다~
  • 작성자도라에몽-진훈병 | 작성시간 26.06.13 공연시작은 4시30분이고, 시작 전 10분 정도 음향 테스트정도의 리허설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장미 (백은주) | 작성시간 26.06.13 리허설은 못하고 공연하겟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