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뵙겠습니다!!
큐빅광장에서 하는 작음회라니... 너무 기대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에몽-진훈병 작성시간 26.06.12 많이 응원 와주세요~^^
-
작성자음악에~~김일호 작성시간 26.06.12 내일 리허설 할 수 있나요?
공연은 4시 정각인가요? 4시 30분 인가요? -
작성자한결같이(박금수) 작성시간 26.06.13 기대 됩니다~
응원 가겠습니다~ -
작성자도라에몽-진훈병 작성시간 26.06.13 공연시작은 4시30분이고, 시작 전 10분 정도 음향 테스트정도의 리허설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장미 (백은주) 작성시간 26.06.13 리허설은 못하고 공연하겟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