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즐겼을 뿐인데 돈까지 들어왔다고?! 큐빅광장 작은음악회 뒷 이야기!!

작성자쥴스(김지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라에몽-진훈병 작성시간26.06.17 즐겼을뿐인데 배민 상품권도 생기고 좋네요~~
    좋은 기회 생기면 또 꽉 잡아볼게요,
    다음에는 더 많이 함께 즐겨봐요^^
  • 작성자 불공장 권혁방 작성시간26.06.17 멋져요
  • 작성자 백장미 (백은주) 작성시간26.06.17 대박!!! 진짜 즐겼을 뿐인데...돈도 벌었네요...오늘도 밤에피는장미 한번 들었어모..내가 들어도 참 잘했어요...ㅋㅋㅋ
  • 작성자 스머프 - 장삼석 작성시간26.06.18 모두들 고생하셨… 아니, 잘 즐기시고 좋은 시간 가졌셨네요.
    그날 집안일이 있어 직관은 못하고
    어제 유튭 영상으로 봤는데,,
    다들 멋지게 잘하셨습니다
    회장님 사회도 굿! 굿!
    울통사... 참 멋진 모임!!
  • 작성자 여운(우강곤) 작성시간26.06.19 이제 울통사는 돈 받고 공연하는 프로들이시네요.
    수고해 주신 분들... 공연해 주신 분들...
    무대에 오르지는 않지만 응원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아인-조경숙 작성시간26.06.19 와~~~정말 대단하십니다!
    공연하시는 분들 모두 너무 멋져요^^
    멋진 공연과 더불어 포상금이란 결과물까지
    perfect !!!

    날씨도 꽤 더웠을텐데 회장님과 더불어 많은 분들~
    준비하시느라 애 많이 쓰셨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