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겼을 뿐인데 돈까지 들어왔다고?! 큐빅광장 작은음악회 뒷 이야기!! 작성자쥴스(김지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라에몽-진훈병 작성시간26.06.17 즐겼을뿐인데 배민 상품권도 생기고 좋네요~~좋은 기회 생기면 또 꽉 잡아볼게요,다음에는 더 많이 함께 즐겨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공장 권혁방 작성시간26.06.17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장미 (백은주) 작성시간26.06.17 대박!!! 진짜 즐겼을 뿐인데...돈도 벌었네요...오늘도 밤에피는장미 한번 들었어모..내가 들어도 참 잘했어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머프 - 장삼석 작성시간26.06.18 모두들 고생하셨… 아니, 잘 즐기시고 좋은 시간 가졌셨네요.그날 집안일이 있어 직관은 못하고어제 유튭 영상으로 봤는데,,다들 멋지게 잘하셨습니다회장님 사회도 굿! 굿!울통사... 참 멋진 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운(우강곤) 작성시간26.06.19 이제 울통사는 돈 받고 공연하는 프로들이시네요.수고해 주신 분들... 공연해 주신 분들...무대에 오르지는 않지만 응원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인-조경숙 작성시간26.06.19 와~~~정말 대단하십니다!공연하시는 분들 모두 너무 멋져요^^ 멋진 공연과 더불어 포상금이란 결과물까지 perfect !!!날씨도 꽤 더웠을텐데 회장님과 더불어 많은 분들~준비하시느라 애 많이 쓰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