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7회 작은음악회 전체 실황 작성자여운(우강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장미 (백은주) 작성시간26.06.14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에몽-진훈병 작성시간26.06.15 영상 음향 다 잘 나왔네, 촬영 편집 수고 많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퀸Queen(고외숙) 작성시간26.06.15 영상 편집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룡 작성시간26.06.15 회장님 및 준비와 진행에 수고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결같이(박금수) 작성시간26.06.15 영상편집 할려면 개인적인 시간이 상당히 많이소요 되었을건데 고생했어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트리(박은화) 작성시간26.06.15 행사 추진 하신 운영진과 공연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이성용) 작성시간26.06.15 큐빅광장 공연 참가하신 회원님! 응원해주신 회원님!!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주아주 좋은 추억이 되셨음 하고 바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쥴스(김지선) 작성시간26.06.15 여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운님이 애써주신 덕분에 그날의 야외 작음회가 생생하게 전달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9솔개 (이윤성) 작성시간26.06.17 도라에몽님 서류까지 꼼꼼히준비 하신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ㆍ공연에 참여하신 분들모두 멋짐니다ㆍ좋은 추억으로 남으시겠어요ㅡ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