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녕하신지요

작성자사슴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

정말 오랜만에 카페 방문해봅니다.  제가 정모 참석한것이 어언... 어디보자... 에헴...

2010년 겨울이었던듯합니다.  지금이 2026년이니 단순 산수를 해도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네요.

사실 그당시 미 육군으로 스테이션 의정부에 있으면서 참석했었었죠.  지금은 제대하고 미국 연방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재작년과 작년 한국에 오랜만에 방문했었는데 그 세월동안 많이 또 변했더군요.

방장님, 유치찬란님은 여전히 떡볶이와 맛집을 다니시는 유튜브를 올리시는거 보고 있구요.

올해는 한국방문 하지 않을거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방장님께 쪽지 보내서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아참.  지금 독감에 걸려서 집에서 3일째 꼼짝못하고 끙끙 앓고 있습니다.  여름감기 독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치찬란 | 작성시간 26.06.22 앗! 안녕하세요! 사슴언니님!!😊
    와!! 정말 16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아직도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소식도 알려주셔서 반갑고 고맙네요 ^^
    정말 세월 빠르게 지나가고. 세상도 이렇게 변했네요! 그 땐 유튜브란 걸 모르고 살던 시대였는데 말이죠^^ 네!! 알겠습니다.🙏
    빨리 쾌차하셔서 건강회복하시고요!!
    올해는 더 좋은 일들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