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카페 방문해봅니다. 제가 정모 참석한것이 어언... 어디보자... 에헴...
2010년 겨울이었던듯합니다. 지금이 2026년이니 단순 산수를 해도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네요.
사실 그당시 미 육군으로 스테이션 의정부에 있으면서 참석했었었죠. 지금은 제대하고 미국 연방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재작년과 작년 한국에 오랜만에 방문했었는데 그 세월동안 많이 또 변했더군요.
방장님, 유치찬란님은 여전히 떡볶이와 맛집을 다니시는 유튜브를 올리시는거 보고 있구요.
올해는 한국방문 하지 않을거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방장님께 쪽지 보내서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아참. 지금 독감에 걸려서 집에서 3일째 꼼짝못하고 끙끙 앓고 있습니다. 여름감기 독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