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향 이정호 작성시간26.06.20 잘 보았읍니다.
다만 하남 장용득선생이 이장 조장한 구광터의 명당유무에대한 감정의 견해가 난무한데
문건풍수께서는 대흉지라 간평을 하셨는데.
하남선생님의 제자들께서는 왜 가만히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소점 재혈 잘못인지? 아니면 다른 말못할 사정이 있는것인지?
수궁.반박도 않하시는지? 아이러니할 일이고.
구광터에서 의령으로 재 이장한 이유와 어느 지관이 이장 했는지?도 궁금합니다.
이장한 이유도 있겠지요..
구광터에 못가봐서 혈의 유무를 단정지울수 없으나 ......
가보신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고견을 듣고 싶네요. 특히 하남풍수 제자님들의 명당유무의 견해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