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점 대회접수

6월 3인조 접수

작성자goodboy(이용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6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2026년도  6월 친선대회 접수 창입니다.
6월 14일(일) 상주친선 3인조 접수하는 공간입니다.
8일 정오12시부터 접수받습니다.

댓글순이며, 클럽명, 신청팀(몇개팀인지) 체크해 주세요!!


■중복 접수:
중복 접수(오후조)는 오전조 출전 팀(3인)중 1인 선수를 교체 후 출전하여 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상주친선3인조 대회 접수 방법은 종전과 크게 변화되지 않으며, 추가 중복 접수시 오후조에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B조 엔트리는 A조 종료 전에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핸디 적용:
A조에서 적용된 개인핸디 및 (-)핸디 중복 접수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민 | 작성시간 26.06.09 노브랜드 오전 1팀 오후 1팀 접수
  • 답댓글 작성자최정식 | 작성시간 26.06.13 오후 1팀 추가접수
  • 작성자강승일 | 작성시간 26.06.11 타이틀 오전 1팀 오후1팀 접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승일 | 작성시간 26.06.12 오전 1팀 추가 접수합니다
  • 작성자이쁘니 | 작성시간 26.06.13 싹쓰리 오전2팀 오후2팀 접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