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026년도 6월 친선대회 접수 창입니다. 6월 14일(일) 상주친선 3인조 접수하는 공간입니다. 8일 정오12시부터 접수받습니다. 댓글순이며, 클럽명, 신청팀(몇개팀인지) 체크해 주세요!! ■중복 접수: 중복 접수(오후조)는 오전조 출전 팀(3인)중 1인 선수를 교체 후 출전하여 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상주친선3인조 대회 접수 방법은 종전과 크게 변화되지 않으며, 추가 중복 접수시 오후조에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B조 엔트리는 A조 종료 전에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핸디 적용: A조에서 적용된 개인핸디 및 (-)핸디 중복 접수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