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합시다~

26. 6. 10(수)~11(목) 출석부..

작성자채워조|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45

감성글❤

📪 💐
하루를 보내다 보면 문득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멀리 있어도
마음 한켠에 머무는 사람

긴 말이 아니어도
"오늘도 잘 지냈나요?"
그 한마디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밤

보고 싶은 마음 하나 품고
오늘도 고운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인연의 향기되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그런 인연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레드님 ^^
  • 작성자하루살이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 출석하고 나를 기다리고 있을 기분좋은 일들을 향해 후다닥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후다닥 치킨이 기다리고 있던가요 ^^
    남은 시간도 즐거움으로 보내세요.
  • 작성자지아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모두 화이팅 !!
    목요일엔 잼난일을 기대하면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아님에겐 어떤 즐거움이 도착했을지 편안한 쉼이 있는 곳에서 행복한 시간 이어가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