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글❤
📪 💐
하루를 보내다 보면 문득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멀리 있어도
마음 한켠에 머무는 사람
긴 말이 아니어도
"오늘도 잘 지냈나요?"
그 한마디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밤
보고 싶은 마음 하나 품고
오늘도 고운 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좋은 인연의 향기되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그런 인연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레드님 ^^
-
작성자하루살이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 출석하고 나를 기다리고 있을 기분좋은 일들을 향해 후다닥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후다닥 치킨이 기다리고 있던가요 ^^
남은 시간도 즐거움으로 보내세요. -
작성자지아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모두 화이팅 !!
목요일엔 잼난일을 기대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채워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아님에겐 어떤 즐거움이 도착했을지 편안한 쉼이 있는 곳에서 행복한 시간 이어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