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으로 인하여 정리되는듯 하다가 공사가 시작되었는지 하기 사진첨부와
같이 폐목쓰레기가 어마어마 하게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왜 토성리가
쓰레기 처리하는 곳 으로 되야합니까. 선후배님들 이 조금씩 시간이라도
할애하여 민원글 올려 주세요
다음검색
민원으로 인하여 정리되는듯 하다가 공사가 시작되었는지 하기 사진첨부와
같이 폐목쓰레기가 어마어마 하게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왜 토성리가
쓰레기 처리하는 곳 으로 되야합니까. 선후배님들 이 조금씩 시간이라도
할애하여 민원글 올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