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성리 하토동 (대다올)폐목이 또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작성자류기열19|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민원으로 인하여 정리되는듯 하다가 공사가 시작되었는지 하기 사진첨부와

같이 폐목쓰레기가 어마어마 하게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왜 토성리가

쓰레기 처리하는 곳 으로 되야합니까. 선후배님들 이 조금씩 시간이라도 

할애하여 민원글 올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