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토성리 하토동 (대다올)폐목이 또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작성자류기열19|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기존처리장에서 윗쪽으로 200여 미터 옮겨서 쌓고 있습니다.

교묘하게 숨겨서 쌓아 놓았습니다. 기존처리장 에서 보면

않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