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토성리 하토동 (대다올)폐목이 또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작성자류기열19|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존처리장에서 윗쪽으로 200여 미터 옮겨서 쌓고 있습니다.교묘하게 숨겨서 쌓아 놓았습니다. 기존처리장 에서 보면않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