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제910차 속리산 묘봉 산행(2026.06.20) 안내 작성자걍산이좋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걍산이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날씨가 차츰 더워지고 있습니다.충분한 식수를 준비 하셔서 안전하게산행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승사자(이정희) 작성시간26.06.15 예보가 토요일 35℃로 되어 있었는데, 방금 보니까 29℃로 바뀜. 당일 현관문 나설 때 봐야지 진짜배기.여름 폭염에는 물만 마시는 것보다 이온음료(포카리)와 번갈아 마셔야 몸에 전해질 균형이 잡혀서 쥐가 나지 않아요(포도당 2알 먹긴 함).(당일 33℃이상이면 시범으로 이온음료 1병 준비할게요)2인분 출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령산신령(김상균) 작성시간26.06.17 묘봉 잘 다녀 오세요한양 결혼식에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진아 작성시간26.06.18 묘봉 넘넘좋아요국시 먹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