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토사모 제910차 속리산 묘봉 산행(2026.06.20) 안내

작성자걍산이좋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걍산이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날씨가 차츰 더워지고 있습니다.
    충분한 식수를 준비 하셔서 안전하게
    산행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 작성자 저승사자(이정희) 작성시간26.06.15 예보가 토요일 35℃로 되어 있었는데,
    방금 보니까 29℃로 바뀜.
    당일 현관문 나설 때 봐야지 진짜배기.

    여름 폭염에는 물만 마시는 것보다
    이온음료(포카리)와 번갈아 마셔야
    몸에 전해질 균형이 잡혀서
    쥐가 나지 않아요(포도당 2알 먹긴 함).
    (당일 33℃이상이면 시범으로 이온음료 1병 준비할게요)

    2인분 출근합니다.
  • 작성자 조령산신령(김상균) 작성시간26.06.17 묘봉 잘 다녀 오세요
    한양 결혼식에 갑니다
  • 작성자 이진아 작성시간26.06.18 묘봉 넘넘좋아요
    국시 먹나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