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부산 중구여행] 자갈치시장2층 달봉이 횟집에서 먹은' 회 코스요리 ' 작성자데이지| 작성시간11.10.15| 조회수603|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석이 작성시간11.10.17 이제...회를 먹는다 하고 말하기 보단 회를 코스로 즐긴다...라고 말하고 싶은곳 이었습니다...회를 잘 먹진 못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던곳 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