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당일 부산 중구여행] 자갈치시장2층 달봉이 횟집에서 먹은' 회 코스요리 '

작성자데이지| 작성시간11.10.15| 조회수603|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석이 작성시간11.10.17 이제...회를 먹는다 하고 말하기 보단 회를 코스로 즐긴다...라고 말하고 싶은곳 이었습니다...

    회를 잘 먹진 못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던곳 이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