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에 숨은 햇빛이
모처럼 쉬고 있을 때
한강에 있는
뚝섬으로 향합니다
오늘따라 뚝섬이
무척 바빠 보입니다
어색한 반가움으로
여덟을 가득 채웠습니다
언뜻 보면 아담해 보여도
둘러 보면 의리가 뿜뿜~~!
청풍호 케이블카 타고
옥순봉 출렁다리까지~~
제천 가볼 만한 곳은
두루두루 가본 느낌이에요
행복한 만남
즐거운 여행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음날 걱정은
케이블카 문짝에
잘 매달아 두고 왔더니
월요일 아침이
묵직하게 옵니다~ㅎ
따뜻한 커피
고맙습니다
고생 하셨어요~^^ -
작성자론도(경기) 작성시간 26.06.08 모든님들 덕분에 어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집에오니 거의 밤 열두시. 모처럼 불면증 없이 잤어요 ㅎ 오늘도 모두 행복하셔요~ 사진보니 그 카페라끄 에서 강뷰를 바라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원스런
론도님의 분위기에
상큼한 시간이~~
햇빛의 심술까지
호수에 퐁당
멋진 그리움을 느꼈던
하루였어요
담에 또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카리브(용인) 작성시간 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벙주님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카리브님도
아침부터 늦게까지
고생하셨어요
담에 또 반갑게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