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7 제천 의림지 세바퀴]

작성자오스틴(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10


구름에 숨은 햇빛이
모처럼 쉬고 있을 때

한강에 있는
뚝섬으로 향합니다

오늘따라 뚝섬이
무척 바빠 보입니다

어색한 반가움으로
여덟을 가득 채웠습니다


언뜻 보면 아담해 보여도
둘러 보면 의리가 뿜뿜~~!


청풍호 케이블카 타고
옥순봉 출렁다리까지~~
제천 가볼 만한 곳은
두루두루 가본 느낌이에요


행복한 만남
즐거운 여행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음날 걱정은
    케이블카 문짝에
    잘 매달아 두고 왔더니
    월요일 아침이
    묵직하게 옵니다~ㅎ

    따뜻한 커피
    고맙습니다
    고생 하셨어요~^^
  • 작성자론도(경기) | 작성시간 26.06.08 모든님들 덕분에 어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집에오니 거의 밤 열두시. 모처럼 불면증 없이 잤어요 ㅎ 오늘도 모두 행복하셔요~ 사진보니 그 카페라끄 에서 강뷰를 바라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원스런
    론도님의 분위기에
    상큼한 시간이~~

    햇빛의 심술까지
    호수에 퐁당
    멋진 그리움을 느꼈던
    하루였어요

    담에 또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카리브(용인) | 작성시간 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벙주님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카리브님도
    아침부터 늦게까지
    고생하셨어요
    담에 또 반갑게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