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천의림지6월7일 모임결산

작성자진주구름(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82 목록 댓글 10

어쩌다보니 오랜만에 결산 올려봅니다

참석하신분
보름님 알리움님 론도님 카리브님
아리님 진주구름님 솔내음님 오스틴님

회비 : 35.000×6=210.000원
추가회비 1.000×4=4000원
회비총 합계 : 214.000원


지출내용
점심 : 채가네들께칼국수 10.000×8=80000
약돌보쌈 15.000×2=30.000
합계 : 110.000원

1차 커피라끄 커피음료 : 53.300원


옥순봉 출렁다리 입장료 3.000×7=21.000
에서 제천지역화폐 2.000×7=14.000환급
실입장료 : 7.000원

저녁식사후 2차호서담 까페에서
커피 5.000×4=20.000
대추차 6.000×3=18.000
자몽차 6.000×1=6000
합계 44.000

총 지출합계
110.000+53.300+7.000+44.000=214.300원

회비합계 : 214.000
지출합계 : 214.300-300원

청풍호반캐이불카 : 개인결제
저녁식사 : 개인결제


식당영수증과 카페 호서담 영수증은 분실되서 못올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밝게 웃어주는 론도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 모임에서 반갑게 웃으며 뵈요 ~~^^
  • 작성자카리브(용인) | 작성시간 26.06.08 고생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카리브님도 묵묵히 운전해주시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플루토3 (미주) | 작성시간 26.06.09 단체 사진 애니메이션인데 본인 모습이...
    만화의 주인공들이시라고요 ??!! ㅎ

    너무 의젓들 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전보다 애니메이션 으로 너무 잘만들어 주더라구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