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0|조회수9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찌 어찌 검색해서 들어왔습니다처음이라 낯설지만 흐르는 시간속에친해져 봐요 우리~ 정들게요^^ 여행을 좋아하고 요리는 좀 한다는 소리를 듣는 명랑 쾌활 아줌니 인사드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 아세요? 답댓글 작성자눈사람 (서울) | 작성시간 26.06.18 샛별짱 ㅎㅎ알지요 옷 잘 받았어요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눈사람 (서울) 앗ㅋ 작성자젊은중년(경기) | 작성시간 26.06.19 아 새로 오셨군요`~~ 환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