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땠을까?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2|조회수106 목록 댓글 14



좀 더 키가 컸음 어땠을까?
쬐끔 더 날씬 했음 어땠을까?

지금보다 덜 예뻤음 어땠을까?
조금 덜 착했음 어땠을까?

싸가지가 없었음 어땠을까?
남자 골 빼먹는 재주가 있었음
어땠을까?

푼수떼기가 아니었음 어땠을까?
솜씨가 없어서 밥도 못했음 어땠을까?

돈버는 재주가 좀 더 있었음
어땠을까?

남자를 어떻게든 후리는 재주가
있었음 어땠을까?

놀러다니는 것만 좋아했음 어땠을까?
아무것도 못하고 오빠 바라기만
했으면 어땠을까?

플라토닉만 좋아하고 에로스는
좋아하지 않았음 어땠을까?

이별후에 개진상 떨었으면 어땠을까?
이별후에 밥만 잘먹었음 어땠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글쵸
  • 작성자조니뎁 | 작성시간 26.06.22 인생은 후회의 연속... 그냥 앞만보고 잼나게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스위티(경기) | 작성시간 26.06.24 누구나 지나고 보면 아쉬움과 미련이
    남아 있겠죠~?^^
    그때 좀더 잘 했더라면 ~ 하면서 말입니다...ㅋㅋ
    중요한건 앞으로의 미래가 더 중요하겠죠....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렇긴하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