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무김치

작성자진주구름(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20

맛있는 열무김치 먹고싶어서
벼르다가 드뎌 만들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영(서울) | 작성시간 26.06.25 대단해요^^
    진주구름님 김치 담그는 솜씨는 우리카페가 인정 하는 맛!!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서영님 오랜만 입니다

    넘치는 칭찬 감사합니다
    채송화 오랜만에 보네요 이뻐요~^^
  • 작성자서영(서울) | 작성시간 26.06.25 석모도로 귀촌한 친구가 씨 뿌려서 난거랍니다
    정겹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네 오랜만에 우리 채송화 보니 정겹고 이쁘네요 ~~ㅎ
  • 작성자서영(서울) | 작성시간 26.06.25 ㅎㅎ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