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열무김치 먹고싶어서
벼르다가 드뎌 만들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서영님 오랜만 입니다
넘치는 칭찬 감사합니다
채송화 오랜만에 보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구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네 오랜만에 우리 채송화 보니 정겹고 이쁘네요 ~~ㅎ
-
작성자서영(서울) 작성시간 26.06.25 ㅎㅎ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