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8 (日) 고성 라벤더 보고 아야진 가요~!]

작성자오스틴(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344 목록 댓글 15


** 강원도 고성 하늬라벤더팜 **


** 6월 28일 (일) 오전 9시
** 자양역 2번 출구 내려와서

** 인원 ( 벙주 포함 4명 )
** 차량 지원시 인원 추가

** 회비 4만원 (입장료와 식대 포함)
** 축제 가기전에 점심 먼저 (백담 순두부)

** 아야진항 시크릿블루카페
** 송지호 바닷길 째려보기

** 진행 오스틴 (010~5266~47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참석 인원 4名**
    1, 보름님
    2, 진주야님
    3, 포근한남자님
    4, 오스틴 (차량지원)

    만차로 마감합니다
    차량 지원시 추가~!
  • 작성자한지수(서울) | 작성시간 26.06.27 차량지원 기다리며 대기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네~한지수님
    기분좋은 지원을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슈가피터팬(서울) | 작성시간 26.06.27 차량지원 기다리며 대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스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차량지원의
    기적을
    기다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