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 작성시간 26.06.20 적당히 운무낀 길을시작으로 시원한 바람맞으면 적당히 시원한 산행 잘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삼겹살에 쌈밥도 든든히 배채웠어요
홍일점이라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길 리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모두들 수고들하셨습니다~~~~^^ -
작성자반달곰 작성시간 26.06.22 봄이님 글에서도 달음산의 시원한 바람이 그대로 느껴지는군요
운무 낀 풍경 속에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여유있는 근교산 매력 아주 좋았습니다 -
작성자윤산 작성시간 26.06.22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