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결과에 다들 만족 하십니까~?만족하지 못 하셔도 할수 없습니다민주주의 입니다내가 원하지 않은 후보가 당선 되었을지라도이제는 통합과 화합입니다맛점들 하세요 작성자 잠뱅이 작성시간 25.06.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