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금요일입니다.장마의 시작이라더니 구름이 많습니다.서울 기온이 33도까지 올라 올들어 가장 더웠다네요아직 더위에 적응이 안되네요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불금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