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 내리는 아침입니다.비 덕분에 시원하네요비가 그치고 덥다는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더 높겠다네요오늘도 웃음꽂 만발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