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의 절반을 보내고 이젠 무더위와 한바탕 씨름을하면서 보낼 한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7월첫날입니다.울 회원님들 모두 건강들 잘챙기시면서 슬기롭게열대야하고 무더위와 싸워보자고요^^ 작성자 행복대박 작성시간 25.07.0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