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좀 덥긴해도 가로수 그늘과 바람이 있으니 견딜만 합니다.물 많이 드시고 온열질환에 신경써야겠습니다.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