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장마가 벌써 끝났다고 하네요.찔끔 비에 가뭄도 해소되지 않았는데 올 여름이 걱정됩니다.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일로 웃는 날 되세요. 작성자 (인제) 토지사랑 작성시간 25.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