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먼지가 많은 아침입니다.폭염 경보가 내려졌네요낮기온이 36도까지 오른다는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더 높다니 대비를 잘하셔야겠습니다.기쁨이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