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 입니다물도 자주 드시고 한낮에는 시원한 그늘에서쉬엄쉬엄도 하시면서 건강관리 잘하시고행복하고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평창비트농장 작성시간 25.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