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기온이 살짝 내려갔습니다.폭염 에 비가 오던지 바람이라도 많이 불어주면 좋을텐데요 기습 폭우도 문제라네요체력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