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 기온이 살짝 내려갔습니다.
    폭염 에 비가 오던지 바람이라도 많이 불어주면 좋을텐데요
    기습 폭우도 문제라네요
    체력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