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 내리는 아침입니다.5대 국경일중 하나인 제헌절이네요비가와서 국기 게양은 어렵겠습니다.여유롭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5.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