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부족해도 감사하며 살아가면 기쁨이 되고조금 모자라도 만족하며 살아가면 고마움이 되고조금 서운해도 무탈하게 살아가면 행복이 된다고 합니다.비 예보가 있으니 안전 운전을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인제) 토지사랑 작성시간 25.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