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그리고...카페메뉴 맨 아래 글쓰기 하는 부분을 메뉴 맨 위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글쓰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작성자 운한 작성시간 25.08.1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