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은 기쁨이고, 기다림은 행복입니다.매일 눈을 뜨면 안부를 묻고 소식을 들를 수 있는 우리는 좋은 인연이지요오늘도 기쁜 날, 행복한 날 되시길 기원 합니다.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 26.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