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틈으로 들어오는 새벽 바람이 시원하니 좋네요소나기 소식도 있고 초여름 날씨라는데 평년 기온 보다 낮다고 합니다.활동하기엔 무리가 없겠네요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6.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