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침입니다.먼지도 없고 바람이 불어오니 아침 내음이 참 좋네요낮기온이 30도 정도면 견딜만 합니다.행운이 함께하는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이택현중개사 작성시간 26.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