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후피해로 참...힘드네요.

작성자채상미(풍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0

 
 
전국급매부동산: http://cafe.naver.com/tozisarang
토지사랑모임: http://cafe.daum.net/tozisarang

부자 부동산정보 단체 카톡방
부자되는 부동산 정보 실시간 공유, 커뮤니티 단톡방
전국 부동산, 대출, 홍보, 매물, 임대, 법률, 세무정보
참여코드: 2580
https://open.kakao.com/o/gjkfHxYe




다 키우다 시피한 사과들이 냉해에 버티다
버티다 노랗게 어라져서 이제 뚝뚝,준두릎 증상으로
떨어집니다.
증상이 일찍 보였으면 다른 열매를 냅두고 적과를
하여 떨어뜨렸을텐데.
이젠 방법이 없고 해봐야 할것도 없이 도리가 없어,
농부 마음은 애만 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