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박/펜션/맛집

강릉 너울민박 독채숙소

작성자한미리|작성시간21.11.15|조회수1,000 목록 댓글 0

 

 

강릉 너울민박 수소 추천 드립니다. 올해 오픈한 완전 신축, 독채 숙소입니다. 접근성도 좋아서, 강릉 KTX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으며, 실내에 자쿠지가 있으며, 루프탑 및 1층에 미니테라스 까지 있어서 감성이 넘치는 숙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공간은 햇살이 충분히 들어오고 공기가 순환되도록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자연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제대로 된 힐링을 맛볼 수 있으며, 자쿠지 앞의 폴딩도어를 열고 밖으로 나가면 아담한 테라스 공간이 숨어 있습니다. 노천탕의 기분을 느끼며 시원한 맥주나 음료를 즐기기에 적당하다고 하네요.

 

 

너울민박의 하이라이트는 루프톱. 화부산과 강릉역 도시 뷰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톱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프탑은 밤 1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넉넉하게 야경과 함께 루프탑에서 좋은 시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릉 너울민박 기본정보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가격 : 평일 기준 29만, 주말 기준 32만 (7,8월 성수기는 상이)

주차는 숙소들어가는 초입부에 공영주차장 이용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교동 화부산로177번길 10

기타 금연숙소, 자쿠지, 루프탑, 테라스, 와이파이, 빔프로젝터,에어컨 제공

 

 

 

 

 

 

강릉 너울민박은 1970년대 지어진 구옥주택을 리모델링하여 모던하면서도 옛감성을 간직하도록 만들어진 힐링 공간입니다.

 

 

 

안에도 참 감성적이고 예쁘지만, 주방에 큼직하게 나 있는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거실 공간도 하나하나 감성있는 소품과 함께 인스타 감성샷 남기기에 아주 안성 맞춤입니다.

 

 

 

 

 

침대 공간도 아늑하면서도 감성이 넘칩니다. 밖에 풍경 또한 정말 좋습니다.

 

 

화장실에도 따뜻하면서도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미니 자쿠지도 아주 훌륭합니다. 제대로 힐링하고 싶다면 강릉 너울민박이 최고인듯 싶습니다. 또한, 너울민박에서 이스라엘 사해소금 입욕제를 제공하는 만큼, 물이 더욱 부드러워지고 좋은 향을 느끼면서 자쿠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쿠지 욕조도 충분히 커서 스파하기에도 적절합니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여, 아늑한 분위기 연출까지 최고입니다.

 

 

 

또한, 강릉 너울민박에서는 로스팅 된 커피 원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리퍼를 이용하여, 나만희 핸드드립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을 때 루프탑에서 커피한잔하면 이만한 낭만이 없을 것 입니다.

 

 

 

 

 

직접 심은 대나무들을 물론이고, 낮이나 밤이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낮이건 밤이건 너무 아늑하고 예뻐서 힐링하면서 푹 쉬다가 올 수 있는 숙소로 적격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강릉 너울민박을 꼭 다녀가시길 바랍니다.

 

아주 좋은 힐링 경험을 선서해드릴 것입니다.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